인성좋은 게임체인지 철암역님..
- 쌍승여신
-
2026-06-26 18:19 조회 1487
검빛 떠나신거는 축하드려요...근데 검빛이 텅 빈거같아요ㅠ
한번씩 시간나실때 놀러오시고 그동안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었어요 저는 두분것만 참고하는데 두분다 떠나시고 우울한
경마날이네요
-
머스킷맨 2026-06-26 18:25:05텅 빈거 같다구? 그 ~~~~~~~건~~~~~~~~니혼자만 그래.
-
쌍승여신 2026-06-26 18:46:56할범 왜그래? 나이는 곱게 먹어야해 ㅉㅉㅉ 그러니 맨날 그러구 살지
내 맘이 그렇다는데 왜 간섭질이야 20대한테 욕먹고 살고싶어? -
쌍승여신 2026-06-26 18:48:59또한번 내글에 간섭하면 넌 으29 ㅂ인정하는거야 알간?
-
그냥사람 2026-06-26 22:41:04머스킷맨? 나이도 적당히 쳐드신 늙다리가 아직도 지랄하고있네 ㅋㅋ 곧 병풍냄새 맡을때 않됬냐? 잘가라ㅋㅋ
-
가고또가고 2026-06-26 18:34:03있어야할분은 떠나시고,,,
떠나야할분은 악착같이 버티네,,,
나도 가야지 가고또가고,,,여행만 가야지,,
어헤야~~디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