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좋은 게임체인지 철암역님..

  • 쌍승여신
  • 2026-06-26 18:19 조회 1487

검빛 떠나신거는 축하드려요...근데 검빛이 텅 빈거같아요ㅠ

한번씩 시간나실때 놀러오시고 그동안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었어요  저는 두분것만 참고하는데  두분다 떠나시고  우울한

경마날이네요 


  • 머스킷맨 2026-06-26 18:25:05
    텅 빈거 같다구? 그 ~~~~~~~건~~~~~~~~니혼자만 그래.
  • 쌍승여신 2026-06-26 18:46:56
    할범 왜그래? 나이는 곱게 먹어야해 ㅉㅉㅉ 그러니 맨날 그러구 살지
    내 맘이 그렇다는데 왜 간섭질이야 20대한테 욕먹고 살고싶어?
  • 쌍승여신 2026-06-26 18:48:59
    또한번 내글에 간섭하면 넌 으29 ㅂ인정하는거야 알간?
  • 그냥사람 2026-06-26 22:41:04
    머스킷맨? 나이도 적당히 쳐드신 늙다리가 아직도 지랄하고있네 ㅋㅋ 곧 병풍냄새 맡을때 않됬냐? 잘가라ㅋㅋ
  • 가고또가고 2026-06-26 18:34:03
    있어야할분은 떠나시고,,,
    떠나야할분은 악착같이 버티네,,,
    나도 가야지 가고또가고,,,여행만 가야지,,
    어헤야~~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