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독일.스페인.포르트갈을 이겼던한국이

  • 여수곡
  • 2026-06-26 19:31 조회 784

워째서

약팀한텐

질까요.


강팀한텐 강하고

약팀한텐 약하고


거시기하니

머시기가 밍밍.


당장

설흔두강  올라봐

명보빼불고

감독업시해불묜

강팀덜

몽조리 

추풍낙엽인디


그래도


정씨들이

안짜르긌제


짤라불면

사착은 하는디^^

  • 비비각시 2026-06-26 20:08:26
    닝기리 18놈 돌아오지 마라.
    비행기 값이라도 아끼고 남아공 귀화해서 살기를 사람새끼가 아닌듯
    명부야 돈 많이쳐묵었다 아이가
  • 당콩머신 2026-06-26 20:26:47
    그 이유는 체력 정신적위주 축구라서요, 일본은 저런 강팀간 몇십년간 엄청졌는데 특이한점은 본인들도 골을많이넣고 지는거요, 우리가 경기하면 저득점 언더로 끝나요, 일본은 배우면서 하는거고 우린 이길려고 하는거니까요, 그러니 베트남 동남아국가하고도 잘비기죠, 강팀은 강팀을 잘이기는것보다 약팀을 완벽히 잡는게 강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