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1
- 정 찬
-
2026-06-27 09:54 조회 3883
2세마 경주입니다.
분산베팅으로 가볍게 드가면서 관전합니당.
-
심방굴 2026-06-27 10:03:525복조환수됩니까
-
정 찬 2026-06-27 10:11:51인기마가 빠지면서 적중이 되어야겠지요!
-
새강자33 2026-06-27 10:26:595복조로 마추겟나요? 10복조돌리세요
-
머스킷맨 2026-06-27 10:30:50ㅋㅋ 오삼복? 오삽겹은 먹어도 인기마5두 오삼복 저버라
-
트리플세븐 2026-06-27 10:35:52이런 헛소리에 흥분 금물~~
-
정 찬 2026-06-27 10:40:2522조 동반출전한 7과 11중 역시 기수가 한수위인 11이였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