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1

  • 정 찬
  • 2026-06-27 09:54 조회 3883
2세마 경주입니다.

분산베팅으로 가볍게 드가면서 관전합니당.

  • 심방굴 2026-06-27 10:03:52
    5복조환수됩니까
  • 정 찬 2026-06-27 10:11:51
    인기마가 빠지면서 적중이 되어야겠지요!
  • 새강자33 2026-06-27 10:26:59
    5복조로 마추겟나요? 10복조돌리세요
  • 머스킷맨 2026-06-27 10:30:50
    ㅋㅋ 오삼복? 오삽겹은 먹어도 인기마5두 오삼복 저버라
  • 트리플세븐 2026-06-27 10:35:52
    이런 헛소리에 흥분 금물~~
  • 정 찬 2026-06-27 10:40:25
    22조 동반출전한 7과 11중 역시 기수가 한수위인 11이였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