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경주,,,

  • 피노키오2
  • 2026-06-27 12:24 조회 5072

복잡한 경주같어요 1더퀸로즈 직전에는 선행을 가서 입상에 성공을 했는데 이번에

선행이 힘들죠?상태도 직전 보다는 떨어져 있구요 4일급비술 빠르죠 직전 용근이

짓이겨서 선행을 나갔지만15.2초 거진 서서들어왔다 보시면 되는데 그래도 선행만

성공 한다면 무시는 못하구요 

8아름다운빛 송재털 이라면 선행을 한번 노려보고 처질거 같으면 참고 탈건데 상태

는 괜찮아 보이구요 11킹스파이스 상태는 가장 좋은데 너무외각에서 힘을써서 몰고

나와야 하는데 


정리합니다


2-1.4.8.11주력



맛점들 하세요 저는 느닷업이 입덧을 하는지 회가 땡겨서 막회한점 합니다



  • 돼지무소 2026-06-27 12:28:40
    헉 ~
    지금 출발합니다~ ㅎ
    맛점 하세요 ~ 꾸벅 ~♡
  • NYman 2026-06-27 12:42:45
    ㅎㅎ 맛있게 드십시오~~
    저는 뭘 먹을까 고민 떄리고 있습니다.
  • 돌아운차이 2026-06-27 12:51:13
    ㅇㅎ맛나게 드셔유~~~
  • 돌아운차이 2026-06-27 12:52:46
    냉 소바에 돈카츠5점에15.000원 배터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