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스레기 도박이 한국경륜
- 당콩머신
-
2026-06-27 19:20 조회 1306
그냥 우당탁하다 내선 자리잡히면 그대로 터짐
터지는거 좋다이거야 평소에도 이번주처럼 자리잡고 타야지 평소엔 안싸우고 타더니 이번주 왕중왕전한다고
그냥 막타네요, 원래 왕중왕전이 잘터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여야지 어제오늘 전경주가 각 경주마다 희한하게 타네요,
하여튼 역대급 그지같은 도박이 경륜은 확실함 인간이 하는거라 인간심리를 추리해서 맞추어야하고
그다음 단계인 시속나서 우위면 일본처럼 몸으로라도 밀어서 자리지켜야하는데 우리나라는 바퀴하나 먼저내민놈이 먼저라 시속난 선수도 양보하게 돼있음 낙차안하려면 그러다 개뽀록이 난무함 어느 경주 어디서 나올지 곡선트랙에서 누가안다는것인지
경주도박중 최고는 경마고 그다음이 경정 근데 이세상 최고의 도박은 강랜임 맞음 어차피 확률 50프로라서요,
일부러 강원도에만 만든거 서울근교였다면 사람들 너무몰려서 건물이 주저앉을수도 ㄷㄷ
하도 지룰을하더니 경륜서버 다운시켰나보네요, ㅉㅉㅉㅉ
환급률도 지구최저인데 배당도 그지인데 이거마조 1점대배당이 하루 절반도 안들어옴 꾸준하게 이런도박이있는가 세상에
-
돌아온환호 2026-06-27 19:27:40아저씨 걍 하지마세요 ㅋ
허구언날 결과나온후
이러쿵 저러쿵 ㅋ
안지겹수?ㅋㅋㅋ -
전직경륜선수임다 2026-06-27 19:53:49시스템에 부조리가 있음 지적하는 것이
맞는겨 ㅎ
김부장 시청을
이런데 기웃하지 말구요
정상적이 뭔지 모르는 것
같은 밤티 ㅎ -
당콩머신 2026-06-27 19:36:21참고로 일본은 줄서기는 공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팬들이 어떻게 줄설지 다 알고함 연대플레이 인정이라 축구배구야구농구수영육상 거의 모든종목이 우리보다 우위
-
전직경륜선수임다 2026-06-27 19:55:22연대끼리 패거리 싸움으로 변질되어서요
경륜은 이젠 정상적인 추리가 어렵죠
그래서 경륜 매출 줄고
삥바리들 천국으로 전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