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 올타이밍인대....

  • 아스피린
  • 2026-06-28 15:01 조회 1232

승완이  허우적~~~허우적,,,,4착 쏙빠지네 <<<<<------- 이소리 할 타이밍이...

예반꿀~~ㅋㅋㅋ맛나개 먹엇다 라고 말할 타이밍인대..

  • 창성곡 2026-06-28 15:05:07
    안오면 서운합니다.인기마 안들어온다 하면서 염장지를시간이 왔습니다
  • 1011 2026-06-28 15:07:08
    인기마 계속 들어와서
    계속 타이밍 재는중이에요
    커피 쳐 마시면서 ㅎㅎ
  • 현장소장 2026-06-28 15:07:41
    크게 안터지니까 손발이 덜덜 떨리고 불안하죠
    여기다 어그로 끌고 사람들 맥여야 하는데
    왜저러고 사나 진짜 ㅋㅋㅋㅋㅋㅋ
  • 다비껴 2026-06-28 15:09:56
    뒤에서 조용히 웃고 있을꺼예요.나도 인기가 있구나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