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 6월 25일 발발 76주년 ㅜㅜㅜ@ 아쉽다 그네들 ㅜㅜㅜ
- smileagain
-
2026-06-25 15:04 조회 363
@@@경우의 수가 부끄럽다는 케스터의 울림이 ㅜㅜㅜ
아래글 자삭해서 지송함 전하며~~~ 답답함ㅜㅜㅜ
추스리구 반성하구 일보후퇴 이보전진 바래봄 ㅜㅜㅜ
장마가 끝나면! 킬링더위 여름이 점점 힘에부친다 ㅜㅜㅜ
하필이면 하필이면 오늘오늘 참으로 참으로 거시기@@@
-
smileagain 2026-06-25 15:10:02^^덧글은 못드리니! 답답한 마현님들은 빈 의자로
생각하시옵구~~~ 다녀가소서 ㅜㅜㅜ~~~ ㅜㅜㅜ
마른장마는 아닌거같구~~~ 건강들 하소서 파이팅^^* -
smileagain 2026-06-25 15:12:02
-
그리누이 2026-06-25 15:10:38지송합니다 스마일님 지가 착각을 데미지 많이
사장님 헌태 욕 뒈지게 먹엇네요 ㅋㅋ
제품을 오바 로 빼서 ㅋㅋ
돈 도 꼴거 욕도 뒈지게 듣고 ㅎ
그래도 이게 인생 이지요
암튼 좋게 생각 합니다
지송합니다 설레발 때문에
검빛 축구 팬 여러분 지송합니다 -
smileagain 2026-06-25 15:13:20^^ 파이팅 긍정마인드 미왕님 꾸우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