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것이안될땐

  • 둥기둥기
  • 2026-06-25 16:05 조회 404
풀밭에누워하늘을 바라본다능력없는
내가어쩔수없고 그냥누워서
바람에흘르가는하얀구름 바라보면 누워있어도 눈물이난다
나라는좃같아지고 내가면 우리아들딸 걱정이된다
내가바라는것은 큰바램도 아닌데.....
  • 조필구 2026-06-25 16:55:55
    세상이 한탄스럽고 답답함이 느껴질때는
    이렇게 글로서 토로를 하는것도 위안이 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화이팅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