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삼십여년전 94 도하참패후 차근차근 다바꿈~~~ ㅜㅜㅜ^^♡

  • smileagain
  • 2026-06-25 18:45 조회 341



  • 돌아온환호 2026-06-25 18:47:11
    일본 부러운건 없는데
    이노우에랑 오타니
    존나 부러움요 ㅋ
    둘다 축구로 치면 메시급이니
  • smileagain 2026-06-25 19:03:23
    ^^징그럽게 싫지만! 차이를 인정하며! 넘 부럽네ㅠ~~~

    후덥지근 날씨만큼이나~~~ 몸도멤도 지친하루~~~

    카스나 한잔마시구 들가려구영~~~ 지치지마시옵구

    올여름 슬기롭게 이겨내소서 환호님 파이팅ㅠ^^♡
  • smileagain 2026-06-25 18:55:37
    ^^최상의 꿀조에서 이런데 F조였으면 ㅜㅜㅜ

    협회 뿐만아니라~~~ 축구계 모두가 각성해야~~~

    뒷북치는 영표나 지성이나 캐스터도 다 바꾸고~~~

    기본부터 죄다 바꾸지않으면! 다음은 절데없을듯~~~

    기대가 크면! 실망은 배가 된다더니 오늘이 그날?

    지는게 습관이되면~~~ 실력임을 인정하구~~~

    역습한방에 무너지는 경기는 차후엔 없길바란다?

    넘 기막혀 카스나 한잔하구 ㅜㅜㅜ 잘좀하자~~~^^♡
  • 그리누이 2026-06-25 19:03:11
    진짜 화나는건 뻔히 알면서
    방관자 영표 지성 기성용 이런넘들
    더 짜증난다 진심 그리 잘하면
    너거가 전에 적극적 으로 막아서
    홍명보 말고 진짜 실력자 사령탑
    넣어야지 박지성 일마 그때 브리핑
    딸랑 하나만 하고 도망 정환 개천수
    이런넘 요즘 연예인 입니다
    국민이 원하면 적극적 반대하고
    바꿔야지 이제서야 나불나불 하는게
    더ㅜ한심 어떤 팬분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아서요
  • 그리누이 2026-06-25 19:05:10
    일본 지도자 한태 배워야 한다고
    배우는것 챙피할알 아님닙다
    일본으로 지도자들 유학 많이많이
    많이많이 배워야 합니다
  • smileagain 2026-06-25 19:11:23
    ^^백번천번 옳으신말씀과 지적이네ㅠ~~~ ㅜㅜㅜ

    축구계 선배가 아니라! 말씀처럼 연예인입쥬~~~ㅋㅎ

    총체적난국을 헤쳐나가야 할터인데~~~ 깝깝하네ㅠ

    어디서부터 썩어문드러진 고름을 도려내야할지~~~

    참으로 참으로 난감한 하루가 저무네ㅠ~~~ ㅜㅜㅜ

    딱 한잔만 찌끌구 들가려구영~~~ 조은저녁 ㅠ^^♡
  • smileagain 2026-06-25 19:20:17

  • Wild Card 2026-06-25 20:10:40
    도하에서의 눈물이 밑거름이 되어서

    일본축구가 무섭게 성장했네요!

    정상정복 멀지 않았습니다...

    한국축구의 미래는 일본축구를 반면교사로 삼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