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에 간다해도

  • Wild Card
  • 2026-06-25 19:02 조회 741

조3위(와일드카드)로 


32강에 간다해도 무슨 의미가 있을까?



경기내용이 동네 조기축구, 군바리 축구


개판 5분전인데~



경기보는내내 희망고문, 인내력 테스트를


하는것 같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온종일 우울한 하루! -.-; 



만나게 될... 독일, 벨기에, 이집트


이 3팀중에 어느 한팀은 므훗한 미소를


짓고 있겠지요...



일방적인 게임 스코어로 개망신이나


안당했으면 좋겠습니다.



답이 없는


한국축구의 암울한 미래~



  • 지존단방 2026-06-25 19:20:57
    이집트는 우리가 이길거같은데요
    독일만나서 이기면 대박
  • Wild Card 2026-06-25 19:32:57
    축구에 절대라는 것은 없지만... 리버풀의 살라가 있는 이집트를 이긴다고요??

    이집트는 조직력과 스피드가 뛰어난 팀입니다.

    또한 살라의 최전방에서의 공간창출과 창의적인 플레이는 압권입니다~

    남아공보다 최소한 두수위의 전력입니다.
  • 그리누이 2026-06-25 19:29:11
    저는 개인적으로 전화위복 같은데요
    32강 간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집트랑 할것 같아요 추꾸 솔직하게
    쉽지 않잖아요 스페인이 카보 베르데 한테
    무 라고는 생각도 안하잖아요 못해도
    50 이길줄 왜 평가전 상대 팀 모두
    40 완승 으로 참 기분이 묘합니다
    그래도 전 긍적적 으로 봅니다
    제일 짜증나는건 이영표 안정환 기성용
    박지성 이런넘들 더 짜증 납니다
  • 그리누이 2026-06-25 19:32:01
    축협 최고의 비리
    학연 지연 머 온갖 비리의온상
    알면서 방관자들 방관 하고
    이제 서야 비판만 쫌 우습다 라구요
    어떤 팬분이 그래요 안정환 개천수
    머ㅜ이런넘들 연예인 이잔아요
    야들 축협 욕할필요 잇나요
    전에 한참 말 말고 할때 수수방관
    한넘들 입니다
  • 그리누이 2026-06-25 19:35:06
    다시 시작해도 늣지 않아요
    일본은 2000년대 다 새로운 지도자
    물갈이 한국도 이번에 고인물
    썩은물 물갈이 하고 다시
    시작 하면 되잖아요 독일 한국에
    충격패 축구선수 살해위협 까지
    지금은 다시 녹슨천차에서
    새전차 새로운 선수들 좋더군요
    고인물 싹 치우고 다시 시작 하면
    된다고 봅니다
  • 그리누이 2026-06-25 19:39:27
    32강 에서 누구랑 붙어도
    개인적으로 오늘보다는 낫다고 생각 합니다
    똥고집 명보 아마 다른 전략을 할것 같아요
    추꾸 해봐야 압니다 진심
    16강 부터 승부차기 머 부상
    변수많아요
  • Wild Card 2026-06-25 19:43:34
    그리누이님!

    맛저녁은 하셨는지요?

    전... 하루종일 물만 먹고 있습니다. -.-;

    그렇지요... 축구인이 축구인이 되어야지

    방송에 자주나와서 자신들의 인지도만 가지고

    돈벌이 수단!... 예능인 장사치가 되면 되겠습니까?

    한국축구의 문제점을 말하기전에 지넘들은

    자신의 거울을 들여다보고 성찰을 하는지요?

    미왕님! 편안한 밤 보내십시요. ( )
  • 그리누이 2026-06-25 19:52:23
    저도 속상해서 생맥주 먹고 잇어요
    이런저런 생각 드네요
    오죽하면 일본을 응원 할까요
    근데 일본 너무 잘하던데요
    토토 일본 승 해서 다 이겨서요
    ㅎㅎ 일본 감독 진심 대단합니다
    누구도 두려워 하지 않고 피하지도
    않아요 정면승부 합니다
    내일 개인적으로 일본 20 이길것
    같아요 잔머리 이런것 없음
    일본은 오직 실력만 살길이다
    실력만이 살길 터득한 감독
  • 화이트그란 2026-06-25 20:00:44
    너같은 놈들 보믄 짜증이빠이여 이늠아
    에라× 비아하기는
  • 그리누이 2026-06-25 20:31:40
    화이트 나똥굵다 아넘아
    나 잘났다고 이넘아
  • 그리누이 2026-06-25 20:32:50
    어다 붙여볼까 화이트
    아가리 파이터 할까
  • 몰린 2026-06-25 22:34:15
    그리누이가더짜증남
  • smileagain 2026-06-25 19:50:06
    @전적으로 저의 책임입니다~~~ 가 아니구~~~

    @인정하지않는듯 저의 책임 이라구 생각해요?

    @말이여 막걸리여~~~? 꼭 그런거는 아닐지라도

    @작고한 유상철 감독말데로 특정대학 출신들이

    @좌지우지 하는 축협회는 무슨 변명도 않통함?

    @말씀처럼 짜장나는 하루가 저무네ㅠ ㅜㅜㅜ^^♡
  • 그리누이 2026-06-25 19:54:43
    이참에 고인물 싹 물갈이 해야죠
    정기적으로 어쩌면 잘된것 같아요
    항상 긍적적 으로 생각 합니다
    스마일님 화이팅 입니다 ㅎ
  • Wild Card 2026-06-25 20:00:46
    고대,연대,한대가 주류던 시절...

    인천대 출신의 고 유상철 감독님이 대학선수권을

    정복하고 우승하던 시절!~ 많이 생각납니다.

    신문에서~ 대서특필된 비주류의 반란!

    그 많았던 비주류의 유망주들의 꿈을 처참하게

    빼앗아버린 축구협회... 고질적인 한국축구의 병폐, 인맥 학맥...
  • 유비무환 2026-06-25 23:07:33
    꼬레축구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게 축구,
    극동(한/중/일)과는 맞지 않습니다.
    극동/동남아는 체형 조건상 축구와 맞지않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