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 우태
-
2026-06-25 22:21 조회 205
2대0 이겨주면 좋겠는데
그럼 32강 진출 거짐 확정
그렇다고 고맙거나 기대하는건
아니고 내가 너희 나라를 응원할순 없잖아
해서
우여곡절 끝에
올라간 32강 그 어떤팀이라도
한일전이라 생각하고 어금니 꽉 깨물고
최선을 다하면 되는것
솔직히 세계 최고 올 스타들 출전하는
월드컵인데 8강 까지는 말도 안되는 소리고
기적이 있었다면
2002년이 마지막
인정할건 인정하고
열심히 투혼을 다해 뛰어
대한민국 화이팅 보내드립니다
-
돌아온환호 2026-06-25 22:27:17뭔 말을 그리 어렵게 하는지 ㅋ
걍 일본 응원하면됨 ㅋㅋㅋ
3ㅡ0으로 시원하게 처발라라
같이 올라가자 ㅋ
쪽본 화이팅 ㅋㅋ -
머스킷맨 2026-06-25 23:29:26거지냐 남의나리 잘못되면 공짜로 편승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