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 우태
  • 2026-06-25 22:21 조회 205
2대0  이겨주면 좋겠는데
그럼 32강 진출  거짐 확정 
그렇다고  고맙거나 기대하는건
아니고  내가 너희 나라를  응원할순 없잖아
해서
우여곡절 끝에
올라간  32강  그 어떤팀이라도
한일전이라 생각하고  어금니  꽉  깨물고
  최선을 다하면  되는것 
솔직히  세계  최고 올 스타들 출전하는
월드컵인데  8강 까지는  말도 안되는 소리고
기적이  있었다면  
2002년이  마지막
인정할건 인정하고  
열심히 투혼을 다해  뛰어
대한민국  화이팅 보내드립니다


  • 돌아온환호 2026-06-25 22:27:17
    뭔 말을 그리 어렵게 하는지 ㅋ
    걍 일본 응원하면됨 ㅋㅋㅋ
    3ㅡ0으로 시원하게 처발라라
    같이 올라가자 ㅋ
    쪽본 화이팅 ㅋㅋ
  • 머스킷맨 2026-06-25 23:29:26
    거지냐 남의나리 잘못되면 공짜로 편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