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 용강아리아
- 우태
-
2026-06-26 20:32 조회 283
기수 비난 욕설 안하는데요
동영상 보니까 어처구니 없네요
성민이 너 니가 말을 그렇게 잘타냐 ?
말이 아무리 잘나가도 그렇지고참 기수들 온 힘을 다해
채찍 동요에 빨래질 열심히 하는데
쳐다 보면서 가네
마 자슥아
기수는 앞만보고 결승선 통과까지
최선을 다해야 하는거야
넌 이제 100원도 베팅 안한다
건방이 하늘을 찌르는 괘씸한 ~~
성질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