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선무당 그랬답니다~~~ ㅋㅎㅎ^^♡
- smileagain
-
2026-06-26 20:41 조회 892
♡대한민국 기사회생하여 아시아서 유일하게
16강진출후 8강에서 아쉽게 승부차기에서
진다네ㅠ~~~ㅜㅜㅜ ㅋㅎㅎ ㅜㅜㅜ ㅋㅎㅎ
그리되기만 한다면야! 쪼메 용서가 될듯한데~~~
에콰도르는 기사회생후 임시공휴일~~~
축구의 파괴력이 요로코롬 대단한데~~~ㅜㅜㅜ
낼 지켜보는 수밖에~~~ 한번만 도와줍슈~~~^^♡

-
그리누이 2026-06-26 20:52:46선재 선재 선재 나무아미 관세보살
스마일님 맘 비우고 몸추리고 맘추리기
밤낚시 합니다 우리가 실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체력 정신력 모두 패배 토토 한판도 못먹고
ㅎㅎㅎ 그래도 웃습니다 어쩌겠어요 ㅎ
베네수엘라 보니 맘이 아프네요
한편으로 한국은 진짜 좋은나라다
생각으로 일본이 도하 충격으로
지금처럼 발전 한국도 다시시작
20년 기다리수 잇어요 속상해도
참아야죠 -
smileagain 2026-06-26 21:38:32^^조은밤 되옵소서 부럽네ㅠ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