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식

  • 알파만두
  • 2026-06-27 12:30 조회 204
기수. 조교사                  개인 성적에 상관없이 모든 은퇴식은 동일한 규모와 형식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누구는 우승마니 햇다고 두번 세번씩 해주고 방송해주고 기념경주 해주고 누구는 흔한꽃다발 하나없이 보내고.이건 아니지... 모두의 노력으로 일궈낸 경마이다  철학이 없는 집단은 멸망한다               오히려  가장 성대하게 치러줬어야 할 기수가 김귀배기수이다. 근무년수가  가장 많았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