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잊으리~~~ 모두다 잊으리~~~ ㅜㅜㅜ^^♡

  • smileagain
  • 2026-06-27 18:00 조회 285








^^연봉은 37억으로 정확하게 16강 이네ㅠ ㅜㅜㅜ ^^♡






















  • smileagain 2026-06-27 18:06:50
  • smileagain 2026-06-27 18:10:55
    ^^조3위들 불쑥불쑥 왜 거그서 나와~~~ ㅜㅜㅜ

    카보보르데 조2위 32강 진출! 메시와 격돌~~~

    섬나라는 네이마르와 격돌! 한없이 부럽구~~~

    내일이면 잊으리~~~ 모두다 잊으리~~~ ㅜㅜㅜ

    더위 자시지마시구 션하게 나옵소서 파이팅ㅠ^^♡
  • 그리누이 2026-06-27 18:16:01
    항상 응원합니다 스마일님 ㅎ
    맘 비우고 웃거 살아요 ㅎ
  • smileagain 2026-06-27 18:51:09
    ^^축구에 대한 열정만큼! 나 한테 잘해봐~~~ ㅋㅎㅎ

    솔직히 씅빨나구 어이없구 짜증나지만 혈압생각해서

    참구~~~ 올여름 슬기롭게 헤쳐나가길 바래보네ㅠㅠ

    지치지 마시옵구~~~ 장관말데로 잘하려구영 ㅋㅎㅎ

    한끼 먹었으니! 로또나 삼천언만 하려구영 ㅋㅎㅎㅋ

    션한주말 보내소서 하이또 미왕님 꾸우벅ㅠ^^♡
  • smileagain 2026-06-27 19:23:54
  • 백살까지 2026-06-27 19:27:22
    노래 잘듣고 갑니다.스페인어가 더 감칠맛 나게 우리감정 표현 하는듯 합니다.트롯 가수들도 스페인어 앨범내면 세계무대
    휩쓸텐데
  • smileagain 2026-06-27 20:08:18
    ^^천살까지님은 본장보단 바다낚시가 먼저 떠오름~~~

    은퇴하시면! 낚시용품 대리점과 강태공 병행하시면~~~

    나름데로 소소한행복에 대박그림이 그려지는데~~~ㅋㅎㅎ

    조아하는것이 직업으로만 이어진다면 더할나위없쥬~~~

    징그럽게 이른더위에 몸과멤 건강하구 션하게나소서~~~

    바로잡은 회 한점 얻어먹어야 하는데 ㅋㅎㅎ 파이팅^^♡
  • 삭제되었거나 열람할 수 없는 댓글입니다.
  • smileagain 2026-06-27 19:31:04
    ^^ㅋㅎㅎ 안뇽하세ㅠ 짐작은 했었는데~~~

    무탈하시지ㅠ~~~? 너무나 이른더위에 다들 지쳐감?

    흐미! 방가운 소낙비가 내려주네ㅠ~~~ ㅋㅎ ㅜㅜㅜ

    낼 시간이 될지는 모르겠네ㅠ~~~ 몸과 멤 건강하게

    보내시구 스트레스없는 여름나시길 바랄께ㅠ~~~

    러브버거 조심하시옵구 늘 파이팅ㅠ 접속님 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