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수

  • 경마마귀
  • 2026-06-27 20:59 조회 572

경마를 40년을  넘게 하면서 기수들을 바라본 저만의  관점  입니다

제가  생각 하는 최고의  리딩 자키는  송재철  ...   얼마나  말을  잘 타는지  인기마를 가지고서 도

한번도  부정 경마에  걸리지도 않고  그렇게 탈 수 있는지  그저  대단합니다,,,,

속칭  배당을  내주는 말에  기승  해서는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  할  정도로 말 을 타면서  

조교사들이  시키는건지 는 잘  모르겠으나  인가마에  기승했다 하면  얼마나  잘  빠지는지  알다 가도  모르겠네요..

송재철기수님은  정말  말을  너무  잘  타셔서  걸리지도  않고  기수  생활  하시는 것  같아  그저  감탄입니다

오늘  마지막  경주  인기마는 아니지만 앞선에  나올  수있었음에도  붙 잡고  늘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그저  웃음이  지어지데요.. 이뿐만 이  아닙니다..  복기 하시는 경마  위원님들은  어느  정도  알고 계시리라  생각  됩니다

부정 경마에 걸리지 않고  승률 쌓아가는 그대는 정말  대한민국  최고의  기수입니다..

왜? 문세영  기수보고  최고라고  하는지  생각  해보시구려,,,   안돼도  최선을  다하는 말몰이를  보여  준다면  

그것이 설사  못  들어온다  하더라도   아마도  그런 상실감은  들지  않겠죠?

송재철  기수님   당신은  정말  최고의  승부사  리딩 자키 입니다...  

당신  스스로 결정하는 경마 순위가 되지 않기를  바래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