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자.

  • 조필구
  • 2026-06-28 08:05 조회 262
이해 불가 경기를 치른 홍가놈으로 인해
비판적 원성이 하늘을 찌르니 오늘 아침 하늘 마저도
엉덩이가 파랗게 멍이 들었구나.

해서
다 필요없고 북한식으로 처리하면 된다.

남아공과 군사적 전쟁을 치른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사실상  이적행위를 한만큼 공개 처형은
못한다고는 하더라도 최소한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

1.공개 자아비판이다.

광화문 광장에서 대국민을 상대로 그 따위 거지 축구를
왜 했는지...혹시라도 뒷거래는 없었는지...
낱낱이 밝혀야할것이다.

2.직위 해제하고 체육계에서 영구 퇴출시켜야 한다.

3.강제 노역이다.

지진으로 고통받는 베네수엘라에 보내서 완전한
복구가 될때까지 건물 잔해 처리등의 잡일 노역을 시킬것.

4.본인은 물론 직계 가족들 모두를 국가에서 실시하는
일체의 복지관련 혜택에서 완전히 제외시킬것

여전히 분이 안풀리내 시바라꺼
  • 그리누이 2026-06-28 08:32:55
    선상님 토토 안하 잔아요
    다음에 명보 죽인다 하는분 많던데
    계란은 몇번 맛게습니다
    내돈 돌리도 명보야 ㅎ
    인생이나 축구나 어찌저찌 뜻대로
    되나요 그나마 한가지 진리는
    진짜 간절함 최선을 다하는팀
    이긴다는 불멸의 법칙이 ㅎ
  • 돌아온환호 2026-06-28 09:26:16
    촐랑되지 마라
    아직 32강 희망있단다 ㅋㅋ
    촐랑이 소년 라지성
    끝까지 보자구나
    계란드립은
    탈락하고 나서 치던가 ㅋ
  • 조필구 2026-06-28 10:10:24
    간절함에 최선을 다하면 승리한다는 말에 공감
    비록 축구뿐만이 아니라 세상에서 행하는 모든일이 그렇지않을까 싶내요
    그나저나 환호 하고 누이슨상 다투는게 귀여버유
    그닌까 자주 다투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