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2강 탈락 확정

  • 꼭-맞추자
  • 2026-06-28 08:35 조회 580



크로아티아~ 가나 이기는바람에

경우의수~~


홍명보 공황에서 계란 엄청 맞겠네요~~


손흥민이가 많이 아쉽겠네요

선수들만 안타깝네요~~


장수를 잘못 만나면 어떤꼴이 되는지

다시한번 상기시켜주네요~~

  • 그리누이 2026-06-28 08:36:23
    계란 세례 ㅎㅎ
    우짜니까 뜻대로 안되네요
    토토 올꽝 ㅎ
  • 꼭-맞추자 2026-06-28 08:37:56
    누이님 다른거에서
    대박나십시요~
    좋은하루 되십시요~^^
  • 꼭-맞추자 2026-06-28 08:37:30
    홍명보
    연봉 37억 억 억 억억~~~~컥컥~~

    연봉때문에 현대울산 감독도 욕을 엄청먹으면서
    떠나더니

    실력도 없는게 돈 욕심은 많아서~~
  • Wild Card 2026-06-28 08:44:49
    루카 모드리치...

    그 나이에 전반부터 풀타임으로 경기를 소화해냈습니다.

    예술적인 코너킥~ 어시스트도 나왔고. .

    중원에서의 경기조율. . 참~ 멋진 선수임에 틀림없습니다.

    홍명보의 크나큰 패착!~

    손흥민을 전반부터 기용했어야~... 휴 -.-;
  • 꼭-맞추자 2026-06-28 08:48:48
    모드리치 처럼
    손흥민 선수도 잘할수 있었을텐데
    감독을 잘못 만나서

    대한민국에 앞으로 몇십년동안
    손흥민선수같은 잘하는 축구인이 나올까~~

    카드님~좋은하루 되십시요~^^
  • 돌아온환호 2026-06-28 09:16:35
    탈락확정 아니에요
    우즈벡이기고
    오스트리아 이기거나 2점차 패배시
    아직 희망이 있네요
    역대 꿀잼 월드컵요
    우즈벡을 응원하는
    날도 잇군요 ㅋㅋ
  • 꼭-맞추자 2026-06-28 09:20:08
    그런가요??
    유튜브에서는
    크로아티아가 이기면
    모든게 끝이라고 하던데~??
  • 그리누이 2026-06-28 09:28:18
    32강 갈것 같은디 ㅋㅋㅋ
    우즈벡 무
    문제는 알제리 오스트리아 요넘들.
    같이 무 하면 나가리 인데
    오스트리아 야들 히틀러 종자
    이길것 같은데 오스트리아 이겨라
    무 면 탈락
  • 그리누이 2026-06-28 09:29:20
    야마 무 한다 무
    미차다고 두팀이 싸우나
    봐라 독일 10장생 들
    잔짜 개짜증 독일 1ㅔ장생들
  • 꼭-맞추자 2026-06-28 09:30:37
    지금 보니깐 그렇군요
    2경기가 남아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