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2강 탈락 확정
- 꼭-맞추자
-
2026-06-28 08:35 조회 580
크로아티아~ 가나 이기는바람에
경우의수~~
홍명보 공황에서 계란 엄청 맞겠네요~~
손흥민이가 많이 아쉽겠네요
선수들만 안타깝네요~~
장수를 잘못 만나면 어떤꼴이 되는지
다시한번 상기시켜주네요~~
댓글 10
-
그리누이 2026-06-28 08:36:23계란 세례 ㅎㅎ
우짜니까 뜻대로 안되네요
토토 올꽝 ㅎ -
꼭-맞추자 2026-06-28 08:37:56누이님 다른거에서
대박나십시요~
좋은하루 되십시요~^^ -
꼭-맞추자 2026-06-28 08:37:30홍명보
연봉 37억 억 억 억억~~~~컥컥~~
연봉때문에 현대울산 감독도 욕을 엄청먹으면서
떠나더니
실력도 없는게 돈 욕심은 많아서~~ -
Wild Card 2026-06-28 08:44:49루카 모드리치...
그 나이에 전반부터 풀타임으로 경기를 소화해냈습니다.
예술적인 코너킥~ 어시스트도 나왔고. .
중원에서의 경기조율. . 참~ 멋진 선수임에 틀림없습니다.
홍명보의 크나큰 패착!~
손흥민을 전반부터 기용했어야~... 휴 -.-; -
꼭-맞추자 2026-06-28 08:48:48모드리치 처럼
손흥민 선수도 잘할수 있었을텐데
감독을 잘못 만나서
대한민국에 앞으로 몇십년동안
손흥민선수같은 잘하는 축구인이 나올까~~
카드님~좋은하루 되십시요~^^ -
돌아온환호 2026-06-28 09:16:35탈락확정 아니에요
우즈벡이기고
오스트리아 이기거나 2점차 패배시
아직 희망이 있네요
역대 꿀잼 월드컵요
우즈벡을 응원하는
날도 잇군요 ㅋㅋ -
꼭-맞추자 2026-06-28 09:20:08그런가요??
유튜브에서는
크로아티아가 이기면
모든게 끝이라고 하던데~?? -
그리누이 2026-06-28 09:28:1832강 갈것 같은디 ㅋㅋㅋ
우즈벡 무
문제는 알제리 오스트리아 요넘들.
같이 무 하면 나가리 인데
오스트리아 야들 히틀러 종자
이길것 같은데 오스트리아 이겨라
무 면 탈락 -
그리누이 2026-06-28 09:29:20야마 무 한다 무
미차다고 두팀이 싸우나
봐라 독일 10장생 들
잔짜 개짜증 독일 1ㅔ장생들 -
꼭-맞추자 2026-06-28 09:30:37지금 보니깐 그렇군요
2경기가 남아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