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 최고이스
  • 2026-06-28 08:37 조회 516

확실히 빠른페이스 로 공격하는팀이 승리을 거머집니다.

가나도 빠른팀 인데 크로아티아의 빠르고 간결한 터치로 골을 넣고 

승리를 거머집니다.

콩고와 우즈벡   3:1 정도 골이 많이 날것으로 보이고

대한민국은 절망적입니다.


개인적으로 대한민국  빌드업 축구로는 세계적인 경쟁에서는 16강이 최선이라고 보기에

축구도 10년후를  내다보고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축구로 탈바꿈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차범근 감독님을 경기중 짜르고 보따리 싸게했던 조급함이라던지

박항서 감독님이 대한민국 감독으로써 밀려날때 참으로 분통이 터졌던 한사람으로써

결국 조급하게 실적을 우선시했던 결과가 지금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봅니다.


홍명보 감독은 현재 선수들을 신뢰하지 못하고 결국 선수들도 감독을 신뢰하지 못한다고 보기에

해임되어야 마땅하고 


이제는 2030년 월드컵을 바라보기 보다 2034년 월드컵을 준비하는것이 타당하다다고 보네요.,


 



  • 문실장 2026-06-28 09:14:12
    축협 쓰레기들 쏵 쏙아내서 다음 월드컵에선
    망할늠의 경우의수 신경안쓰게 정.홍 개자식들
    고생한 선수들이 너무 불쌍하다
  • 최고이스 2026-06-28 09:31:53
    남들의 경기에 집중해서보기는 처음이네 라이딩도 안가고 지금 보고있구만 으이구 증말
    안타까운 선수들 생각하면 한쪽마음은 우즈벡이 이겨주길 바라고 축협이나 명보하는 꼬라지보면
    콩고가 이기길 바라는 2개의 마음 이 혼재한다
  • 빈들에서서 2026-06-28 09:14:25
    전 세계 국가들의 축구수준이 상당히 올라왔는데...한국만...답보....마치 손흥민-이강인 두명만으로 대단한 역량을 보여줄 거
    같은..축구는 11명이 하는데..아시아에서도 그런저런 한국축구 수준을 우리는 너무 많이 기대하는 건 아닌지...중거리대포알 슛
    으로 골을 넣을 수 있는 연습도 많이 해야하는데, 너무 숏게임전술만 부리고 있음
  • 최고이스 2026-06-28 09:33:48
    대한민국 축구는 강한 기동력이 무기였는데 어느때 부턴가 점유율축구 빌드업 축구라고
    백패스 전술을 구사하더니 이제는 폭망의 길로 접어들은것 같네요.
  • 그리누이 2026-06-28 09:23:46
    조규성 헤딩골 두고두고 아쉽네요
    그럼 진짜 맘편하게 관전을 ㅎㅎ
  • 그리누이 2026-06-28 09:24:25
    느낌이 싸하게
    우즈벡 무 알제리 20승
    이럼 극적으로 갈것 같은데
    과연 ㅎㅎㅎ
  • 그리누이 2026-06-28 09:25:16
    아님 알제리 오스트리아
    두팀 답답한거 없어니 무 경기

    그럼 나가리 꽝 ㅎ
  • 돌아온환호 2026-06-28 09:28:54
    고맙구나
    너의 쥬둥이로 인해
    한국 32강 진출 ㅋㅋㅋㅋㅋㅋ
  • 최고이스 2026-06-28 09:38:36
    차라리 32강 못가는것이 오히려 장래 관점으론 이익일것 같은데
    이게 또 대한민국 응원하는 마음에서는 어찌해서든 32강 올라가서
    선수들 뛰는 것도 보고싶긴 하지요.
  • 씨발맨날잃어 2026-06-28 09:28:39
    여기 경마 하는 사람들/ 주류가 60대 인데, 2034년 까지 살아 있을려나 몰긋네요./
    경마 하면 일찍 죽습니다. 열 받아 술/ 긴장돼 줄 담배/ 스트레스 쌓여 여러가지 잡병/
    내 주위에 70 넘긴 경마 꾼을/ 못 봤습니다/ 슬픈 현실입니다.
    경마를 끊어야 2034년 월드컵을 볼텐데... 씨발/
  • 그리누이 2026-06-28 09:30:42
    한국 개최 합니까 그때 ㅎ
  • 돌아온환호 2026-06-28 09:33:43
    그 또한 본인이 초래한것
    팔자 아닐까요?ㅎㅎㅎㅎ
    슬프다?
    서글픈거겄죠ㅎ
  • 최고이스 2026-06-28 09:35:13
    크 오래살려고 경마 조금 멀리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