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 장미언덕
-
2026-06-28 11:35 조회 500
신은 공평 했습니다.
공정함도 원칙도 능력도 없는자에게
역대급 조추첨 행운과
극악적인 졸전에도 90 퍼센트의
32강 진출 확률이 나오며
정말, 천운이 따르는 건가 싶었는데..
그실체는 비참한 궤멸의 결과로 가는
미끼였던것을 몰랐습니다 ㅋ
* 4년전..
명장 제시마치, 다비드 바그너등등!!
프리젠테이션 까지 준비하며
팀 스쿼드에 매력을 느끼면서
적극적인 구애를 했었는데도 축구협은..
* 죽어도 내편은 내편이라는 거죠!!
암묵적인 카르텔.....
그런 걔들은 조언이라는게 안통합니다.
-
돌아온환호 2026-06-28 11:41:31맹보성을
오래동안 지켜본봐
소시오패스 기질이
다분이
느껴지는 인간임
약간의 신경질적이고
독단적인 사패기질도
살짝이 보였지만 ㆍㆍ -
그리누이 2026-06-28 11:46:22그게 너야 임마 ㅋ
-
돌아온환호 2026-06-28 11:49:02네이늠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기어들어 오는게야 ㅋㅋ
썩 꺼지지 못할까
맹보랑 촐랑이 저 두늠을
당장 끌어내라 ㅋ -
장미언덕 2026-06-28 11:55:32네 환호님 그리누이님
그래도 좋은날 되십시오 ^^
개인적으로는 일과 축구 관전 때문에
피로와 스트레스를 느껴
주말 무려 17시간의 수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바이바이 ~~~~~ -
마판999 2026-06-28 12:05:16차라리 32강 실패가 오히려 더 잘 된 결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정몽규 퇴진, 홍명보 사퇴에서 끝나지않고, 축구협의 시스템을 완전히 뜯어고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국민의 분노는 공항에서 표출될겁니다. -
장미언덕 2026-06-28 12:11:24네, 선수들 또한 여러 모양의 방식으로
감정 표출을 했지만..
결론은 저대로 싸워보지도 못한것에
분을 감추지 못한거죠.
정말, 축구는 감독 놀음이란 정의가
틀림 없었다 느끼게 합니다.
그에 감독을 선택하는
주최 조직의 능력이 있었구요 -
smileagain 2026-06-28 17:16:20^^아프리카는 10개국중 아홉나라가 32강진출~~~
괸히 잠을 설친게 억울하구 답답하구 그러네ㅠ~~~
ㅜㅜㅜ ㅋㅎㅎ 귀국행사 했다가는 큰일날거같으니~~~
모두가 잠든시간에 들어오는거 아닌가싶네ㅠㅠㅠ~~~
총체적난국을 수습하는데 오랜시간 걸리더라도~~~
썩어문드러진 고름은 짜내야 새살이 돗듯 ㅜㅜㅜ~~~
그많은 해외파두고도 예탈? 건강해야 4년후~~~
그 이상을 기다려보는데 ㅜㅜㅜ 조마조마 하시느라~~~ -
smileagain 2026-06-28 17:18:57저두 장미님도 모든 마현님들 노고가 많으셨네ㅠㅠ
너무 몰두한 열정이 당분간 며칠은 갈듯하네ㅠㅠㅠ
조은저녁 보내소서~~~ 낼부턴 새벽에 깨지않길~~~
바래보면서 파이팅 짱미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