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마 ‘루나’ 6연승 달성에 관심

  • 운영자 | 2006-06-07 14:10
  • 조회수1519추천0




6월2주 부산경남 경마단신


[제1회 KNN배 특별경주 개최 - 최강마 ‘루나’ 6연승 달성에 관심]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에서 활약 중인 국내산마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KNN배 경주(연령오픈, 국산마 1군, 핸디캡)가 오는 6.9(금) 9경주 1800m 로 열린다.

부산경남지역 방송사배로는 처음 열리는 제1회 KNN배 경주는 총상금 1억 2천만 원 우승상금 6천 6백만 원을 놓고 제1, 2회 경상남도지배 우승마인 ‘루나’를 비롯한 부산경남경마공원을 대표하는 최강의 국산마 12가 출사표를 던졌다. 특히 이번 경주는 부산경남경마공원 국내산마 최고자리를 놓고 최강마를 자부하는 ‘루나’와 최근 경주능력 신장이 큰 신예마들의 도전이 볼만하다.

부산경남경마공원 다승 1위(7승), 상금 1위(3억 2천8백만원)를 기록하며 부산경남경마공원 최강마를 자부하는 ‘루나’가 순발력과 파워를 앞세워 선입, 추입을 가리지 않는 전천 후 능력을 과시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5월 한 달 간 2연승을 달리며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위대한본능’ 과 제1회 경남신문배 특별경주에서 우승한 ‘영혼의추억’, 제 2회 경상남도지사배 대상경주에서 루나에게 아깝게 석패한 ‘최적의조건’ 등이 우승을 향한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장거리 적응력이 좋은 ‘사우스포’가 무서운 복병으로 꼽히고 있다.



[초대형전광판으로 월드컵 시청 하세요]

- 월드컵중계와 흥겨운 공연은 기본
- 맥주 시음회에 각종 경품이 펑펑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는 오는 13일 부산경남경마공원 대형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대 토고전을 중계할 예정이다.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는 이날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방망이등 기념품을 제공하고 맥주시음회도 연다.(선착순 1,000명)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노트북 컴퓨터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전문치어리더와 사회자를 초청, 조직적인 응원을 유도하는 한편, 부산팝스 ‘블루트레인’, B-boy 힙합댄스팀등의 공연으로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는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게 극장식으로 되어있는 계단식 좌석과 초대형 전광판을 갖춰놓고 있는 것만으로도 월드컵 응원장소로 더할 나위없이 매력적인 곳이 되리라 자신하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