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가 간다 아나운서가 한말!

  • 인생뭐있남yoo
  • 2026-06-28 18:37 조회 1350
웃겨죽는줄 오데 코미디 하는가 진실되게 방송할순

없을까 돈꼬는것도 열받는데 아나운서가ㅋ

그리고 우짱구 기수때부터 참 
아무리그래도 갈때까지 저러네 진작에 묵등가 

간다고 주는거냐 

진짜갈수록 경마 하면 안될듯 한데 쉽지가 않으니


  • 퇴역경주마노후보장 2026-06-28 18:45:19
    끼리 끼리 가좃적 가축적, 막사회
    채찍으로 맞아가면 뛰는 경주마들이 재주는 다 부리고
    경마팬들 호구라 주머니 탈탈 털어 재끼네 ㅋ
  • 인생뭐있남yoo 2026-06-28 18:48:28
    그러게 말입니다 저것들은 마구리방에서
    훌라나 치고 우리욕하겠죠
    하도 들은이야기가 많아서 예전유기수 조기수 한테
  • 퇴역경주마노후보장 2026-06-28 18:53:25
    양아취 새뀌덜 그라고 살고 쉽냐 !!!!!
    검빛에라도 욕바가지 실큿해야쥬 그것들 ㅊ 보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