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편을 들어야하나?
- 이선
-
2026-06-22 17:50 조회 587
어제는 저가 있는 곳에
잠시 소란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소액으로 큰배당 적중했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사람과
예치권 몇장 산 사람과 시비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 다
심정은 이해하지만
조금은 자중을 했으면 하는 마음이었는데
소란이 꽤 커졌습니다
결론은 두 분 다 퇴장되었다
다시 들어와서 경마를 했다는 것입니다

어제는 저가 있는 곳에
잠시 소란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소액으로 큰배당 적중했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사람과
예치권 몇장 산 사람과 시비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 다
심정은 이해하지만
조금은 자중을 했으면 하는 마음이었는데
소란이 꽤 커졌습니다
결론은 두 분 다 퇴장되었다
다시 들어와서 경마를 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