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편을 들어야하나?

  • 이선
  • 2026-06-22 17:50 조회 587

어제는 저가 있는 곳에

잠시 소란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소액으로 큰배당 적중했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사람과

예치권 몇장 산 사람과 시비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 다 

심정은 이해하지만 

조금은 자중을 했으면 하는 마음이었는데 

소란이 꽤 커졌습니다


결론은 두 분 다 퇴장되었다

다시 들어와서 경마를 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