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관 ♡♡♡ 파이팅~~~ 션합니다 아주 션해ㅠ^^♡

  • smileagain
  • 2026-06-22 18:43 조회 392






































  • smileagain 2026-06-22 19:01:52
  • 연꽃위불의잔 2026-06-22 20:27:35
    진관으로 개명할까 합니다~
    성까지 바꿀려면 호적을 파야해서 그게 깝깝하네요~
    이씨중에 조강지처 버리고 기생첩 들여 자식 낳고
    첩의 자식만 예뻐하니 본부인 맴은 어떨까요~
    마냥 이씨가 좋은것만은 아니니 개명만하는걸로~
    도끼눈들은 걸러야 믿는 도끼에 발등 안찍힐려면~
    이번주 고배당마 갈카줄테니 대박나시고 건강히 잘 지내시길~
  • smileagain 2026-06-22 21:33:52
    ^^흐미! 말씀만들어도 적중의 쾌감을 느껴봅니다~~~

    앙간지 아주아주 오래되었지만! 고배당마를 하사해

    주신다면~~~ 잠시 짬을내어 간만에 본장나들이~~~

    조속히 그네들! 법의 엄중한 처벌 내려지길 두손모음~~~?

    연일 이어지는 이른더위 슬기롭구 션하게 보내시구ㅠ~~~

    젤 소중한 가내건강 잘돌보시구! 감사함 전하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