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2경주 4.나인스피어 낙마 사건?사고??

  • 유하아빠
  • 2026-06-22 19:01 조회 579

6월 20일 토요일 서울2경주 출발직후 아찔한 낙마 사고

여러분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누구의 잘못으로 보이나요?

발주요원? 우인철기수? 아니면 요동친 나인스피어의 잘못??

큰 부상으로 이어질수 있는 위험한 낙마 사고!

최소한 부주의와 안전 불감증으로 인한 낙마사고는 막아야 하는건 당연,,,,

4번 나인스피어를 놓고 간 사람들의 마권은 휴지조각이 되고

완전 개짜증!!!

https://youtube.com/shorts/Y-fW8R_j10Q?si=425zcsaEgr5WhS5z


  • 그리누이 2026-06-22 19:10:44
    출발요원이 미친넘 이네요
    이쌔끼 조사 필요 합니다 ㅎ
  • 유하아빠 2026-06-22 19:13:19
    경주할때는 우인철이 뻘짓을 한줄 알았는데 복기하다 보니 낙마를 안할수 없게끔 출발 시켰더라고요...
    고삐도 잡지 못한상황에 게이트를 열어버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