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냉설화
-
2026-06-23 20:21 조회 528
주식으로 마눌 몰래 많이 손실 skc.lg
특히 어느분의 추천주 엘오티베큠 여기서 결정적으로 손실큼 ㅠ
500 으로 로 최소3천을 만들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으로 벳을해야
이길련지 궁굼합니다.
악플은 사절
진심입니다.
-
조필구 2026-06-23 20:57:03번지수를 잘못 찾았어
숫놈들은 부랄 팔고 하아암컷은 빤쭈 팔아서 주시기에 투자 하라고
선동질 하고서 오늘 주시기 꼬라지 봐봐
궁민 90프로를 쌩으로 거지 만드는 나라
이게 나라라고 생각하면 주시기 해라
글고 어데 물을데가 없어서 여기 와서 주시기 벳 방법을 묻고자빠졌나
너 질문은 한마디로 모순이 넘쳐
참 한심한 세상이다 -
이무지치 2026-06-23 22:27:51ㅎㅎ 주식 삼하도 이제 위험한데 다른건 말해 뭐합니까 ㅜㅜ
차라리 복연 잘찍어 한방 하는것이 쉬울듯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35:52현재 주식시장은 줄타기처럼 위험 합니다. 외국인 , 기관이 이달 들어 8조 가량 매도했는데 개미들이
계속 버티며 손해 보면서 매수를 언제까지 할까요,, 지금 국민연기금이 버티고는 있는데 대략 주식에
600조 가량 들어간걸로 아는데 올 12월 말까지는 리밸런싱으로 55조는 팔고 나와야 하는데 그럼 연말
까지 매달 10조 가량 처분해야한다는 결론이데 그러고 나면 주식 시장이 버틸지 미지수 입니다.
전북 국회의원하다가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39:01통일부장관 정동영에게 자리 물려주고 지금은 문재인때와 이재명 정부에서 두번씩이나 정치인이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을 하고 있으니 정부 말 잘들어야 할겁니다.
국민 연금공단이 살살 매도를 한다해도 개미들이 얼마나 버틸지 지금이 주식의 가장 위험한
장이라 저는 봅니다. 주식으로 돈 벌려 했으면 코스피 3000때 주도주를 샀으면 몰라도 지금은
어째 불안불안 합니다. 외국인들이 매달 30조 가량 올들어 매도 중이고 아마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43:41아마 6월 현재 100조 넘게 매도한걸로 압니다. 지금 장에 뛰어드는건 본인이
알아서 하겠지만 단타로 조심스럽게 운영해야 손해를 안보거나 덜 보거나 할걸로
압니다. 조심 하세요... -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