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냉설화
  • 2026-06-23 20:21 조회 528
주식으로  마눌 몰래  많이 손실  skc.lg  
특히 어느분의 추천주 엘오티베큠  여기서 결정적으로 손실큼  ㅠ
500 으로 로 최소3천을  만들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으로 벳을해야
이길련지  궁굼합니다.
악플은 사절
진심입니다.
  • 조필구 2026-06-23 20:57:03
    번지수를 잘못 찾았어
    숫놈들은 부랄 팔고 하아암컷은 빤쭈 팔아서 주시기에 투자 하라고
    선동질 하고서 오늘 주시기 꼬라지 봐봐
    궁민 90프로를 쌩으로 거지 만드는 나라
    이게 나라라고 생각하면 주시기 해라
    글고 어데 물을데가 없어서 여기 와서 주시기 벳 방법을 묻고자빠졌나
    너 질문은 한마디로 모순이 넘쳐
    참 한심한 세상이다
  • 이무지치 2026-06-23 22:27:51
    ㅎㅎ 주식 삼하도 이제 위험한데 다른건 말해 뭐합니까 ㅜㅜ
    차라리 복연 잘찍어 한방 하는것이 쉬울듯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35:52
    현재 주식시장은 줄타기처럼 위험 합니다. 외국인 , 기관이 이달 들어 8조 가량 매도했는데 개미들이
    계속 버티며 손해 보면서 매수를 언제까지 할까요,, 지금 국민연기금이 버티고는 있는데 대략 주식에
    600조 가량 들어간걸로 아는데 올 12월 말까지는 리밸런싱으로 55조는 팔고 나와야 하는데 그럼 연말
    까지 매달 10조 가량 처분해야한다는 결론이데 그러고 나면 주식 시장이 버틸지 미지수 입니다.
    전북 국회의원하다가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39:01
    통일부장관 정동영에게 자리 물려주고 지금은 문재인때와 이재명 정부에서 두번씩이나 정치인이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을 하고 있으니 정부 말 잘들어야 할겁니다.
    국민 연금공단이 살살 매도를 한다해도 개미들이 얼마나 버틸지 지금이 주식의 가장 위험한
    장이라 저는 봅니다. 주식으로 돈 벌려 했으면 코스피 3000때 주도주를 샀으면 몰라도 지금은
    어째 불안불안 합니다. 외국인들이 매달 30조 가량 올들어 매도 중이고 아마
  • 여름이 오다 2026-06-23 22:43:41
    아마 6월 현재 100조 넘게 매도한걸로 압니다. 지금 장에 뛰어드는건 본인이
    알아서 하겠지만 단타로 조심스럽게 운영해야 손해를 안보거나 덜 보거나 할걸로
    압니다.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