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손흥민 이강인의 모습 ㅠ
- 장미언덕
-
2026-06-28 19:04 조회 1213
연습장에서 트레이닝중에
출전 탈락의 소식을 들은 찰나의
모습이라는군요.
* 허망할 뿐이지요..
지난 패배는
귀신에 홀린듯한 느낌일것 입니다.
에휴 ~~~
사진상에 위치를 보니
프리킥 연습을 하고 있었군요..
ㅠ
-
Wild Card 2026-06-28 19:12:06몸은 천근만근 무겁고~...
정신은 희미하게 혼미해져~...
경기력 저하로 인한
후유증이 오래갈텐데 말입니다. -
장미언덕 2026-06-28 19:22:16

네, 해란강님..
제가 살아있는 동안 큰 배신감이
따라올 망정,
더 큰 기대감으로 월드컵을
볼수 있길 앙망합니다
^^ -
Wild Card 2026-06-28 19:34:39장미언덕님!
그래야지요.~( )
다시 시작!.. 더 큰 기대감으로 /// -
장미언덕 2026-06-28 19:46:18
allowfullscreen="" style="font-size: 10pt;">
넵, 감사 ^^ -
그리누이 2026-06-28 19:49:58앞으로 20년 기다림
다시시작 하면 됩니다
긍정적 으로 삽시다 ㅎ -
그리누이 2026-06-28 19:51:00선수들 욕 하기 싫네요
감독 탓이니 어쩌겠어요
진짜 억울한것 우루과이도
스페인 진짜 너무 열심히 하던데요
ㅎ -
그리누이 2026-06-28 19:51:48이란 이 제일 억울한팀 입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했는데
탈락 열많이 받겠습니다 -
장미언덕 2026-06-28 19:56:43그러게요.. 이란.. 좀 잘해서
더 아쉽지요.
아쉽다는 이란팀의 감정마저
부러울뿐인 상황 입니다.
이란 vs 미국 전이 성사 되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도토리 키재기 지만,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최고의
빅이벤트라 봐야죠.
스포츠가 평화에 이바지하기도..^^ -
빈들에서서 2026-06-28 22:37:27이강인-손흥민만으로 한국축구 수준이 뭐 대단한 줄 착각들 너무 많이 함. 축구는 11명이 뛰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