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손흥민 이강인의 모습 ㅠ

  • 장미언덕
  • 2026-06-28 19:04 조회 1213
연습장에서 트레이닝중에
출전 탈락의 소식을 들은 찰나의
모습이라는군요.

* 허망할 뿐이지요..

지난 패배는
귀신에 홀린듯한 느낌일것 입니다.
에휴 ~~~

사진상에 위치를 보니
프리킥 연습을 하고 있었군요..


  • Wild Card 2026-06-28 19:12:06
    몸은 천근만근 무겁고~...

    정신은 희미하게 혼미해져~...

    경기력 저하로 인한

    후유증이 오래갈텐데 말입니다.
  • 장미언덕 2026-06-28 19:22:16


    네, 해란강님..

    제가 살아있는 동안 큰 배신감이
    따라올 망정,

    더 큰 기대감으로 월드컵을
    볼수 있길 앙망합니다

    ^^
  • Wild Card 2026-06-28 19:34:39
    장미언덕님!

    그래야지요.~( )

    다시 시작!.. 더 큰 기대감으로 ///
  • 장미언덕 2026-06-28 19:46:18



    넵, 감사 ^^

  • 그리누이 2026-06-28 19:49:58
    앞으로 20년 기다림
    다시시작 하면 됩니다
    긍정적 으로 삽시다 ㅎ
  • 그리누이 2026-06-28 19:51:00
    선수들 욕 하기 싫네요
    감독 탓이니 어쩌겠어요
    진짜 억울한것 우루과이도
    스페인 진짜 너무 열심히 하던데요
  • 그리누이 2026-06-28 19:51:48
    이란 이 제일 억울한팀 입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했는데
    탈락 열많이 받겠습니다
  • 장미언덕 2026-06-28 19:56:43
    그러게요.. 이란.. 좀 잘해서
    더 아쉽지요.

    아쉽다는 이란팀의 감정마저
    부러울뿐인 상황 입니다.

    이란 vs 미국 전이 성사 되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도토리 키재기 지만,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최고의
    빅이벤트라 봐야죠.

    스포츠가 평화에 이바지하기도..^^
  • 빈들에서서 2026-06-28 22:37:27
    이강인-손흥민만으로 한국축구 수준이 뭐 대단한 줄 착각들 너무 많이 함. 축구는 11명이 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