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나
- 이무지치
-
2026-06-29 00:56 조회 124
막경주 우조교사 믿고 35. 까려다가 인철이 못 믿어서 ㅡ삼복을. 운이 좋았내요
대구 동화사 방문후. 대구 마사회. 예매후 고속버스타고 서울로 슝 3시간40분 ㄷㄷㄷ. Ktx. 구하기힘들어서. 고생했내요 동화사 미륵보살께 삼배하면 소원이 잘 이루어져요 갓 바위도 그렇고 하여간 여행경비 나와 기분이좋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