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마공원 ‘투니페스티벌’ 5개월간 진행

  • 운영자 | 2014-06-04 15:49
  • 조회수1335추천0

서울경마공원 ‘투니페스티벌’ 5개월간 진행

KRA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 서울) 가족공원 내 잔디광장에서 5개월간 매주 주말(5월31일~11월2일) ‘가족과 함께하는 2014 투니페스티벌’ 행사가 개최된다.

구성 내용도 다양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콘텐츠 놀이로 ‘투니서바이벌 물총놀이’, ‘안녕자두야 야구놀이’, ‘명탐정코난 축구게임’, ‘탑플레이트 팽이대회’, ‘개구리중사 케로로 사격연습’ 및 캐릭터 포토존 등 11개 놀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KRA는 최근 핵심 사업인 경마사업 외, 제2창업이라는 혁신경영의 일환으로 MICE 사업 등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


레츠런파크 부산경남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한국마사회 레츠런파크 부산경남(옛 부산경남경마공원)이 지역 마(馬)문화 활성화에 힘을 더할 ‘제1기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렛츠런파크 온라인 서포터즈는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의 승마·경마 등 말산업을 체험하고 이끌어 갈 수 있는 일반인 홍보대사를 모집함으로써 다양한 방법의 소통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한국의 마문화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고 온라인에 소개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도입됐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


KRA, ‘경마공정성 강화위원회’ 구성 운영…37개 과제 선정

KRA한국마사회가 ‘경마공정성 강화위원회’(이하 ‘공정위원회’)의 첫 회의를 개최하고 37개 과제를 선정하는 등 공정성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지난 4월 19일 경마 공정성 강화를 위해 구성된 ‘공정위원회’는 이종대 경마사업본부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지역본부장, 심판처장 등 내부위원 6명과 경마소비자 6명 등 총 13명으로 구성됐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