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봄맞이 단 하루! 무료입장 행사

  • 운영자 | 2017-04-12 16:55
  • 조회수2776추천0
[부경 4월 2주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봄맞이 단 하루! 무료입장 행사

- 4월 16일(일) 단 하루 봄맞이 무료입장 대축제…청년 플리마켓은 물론 무료 사진인화까지!
- 평범한 꽃축제는 가라! 누구나 즐거운 청년FUN마켓부터 즉석 빙고게임, 주사위 게임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4월 16일(일) 단 하루, 봄맞이 고객 무료입장 대축제를 개최한다. 무료입장 행사와 더불어 청년 작가, 아티스트, 사업가들이 함께하는 '청년FUN마켓'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린다. 서부산 대표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대망의 4월 16일(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입장권뿐만이 아니다.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또한 이날만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대 2, 3층에 위치한 음식점의 식음료 또한 할인가에 제공된다.

 무료입장일인 16일(일)에는 낮과 밤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 낮에는 소상공인 청년, 작가들이 운영하는 플리마켓인 '청년FUN마켓'이 열린다. 마켓 오픈 일시는 4월 9일(일), 16일(일), 23일(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5시까지이며, 오픈 장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일원이다. '청년FUN마켓'에서는 신예작가 및 부산경남 소재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조각, 서양화, 애니메이션 등 각종 예술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청년 아티스트들의 음악, 춤, 무용 등 방문객들의 눈을 즐겁게하는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플리마켓의 대명사인 핸드메이드 제품 및 아트상품들도 각종 부스 내에서 판매 예정이다. 방문객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푸드트럭존도 별도로 설치된다. 연어스테이크, 샌드위치, 목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의 길거리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청년FUN마켓' 부스 옆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가 준비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숨은 명소를 방문해보는 '장소 방문 빙고 게임'부터 '사진 즉석 인화'까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16일(일) 하루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낮에는 물론 저녁에도 방문객들이 저렴한 금액으로 공원을 즐길 수 있는 것. 작년 3월 개장한 빛축제 '일루미아'는 부산경남지역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일몰 후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경주로를 수놓은 형형색색의 조명과 빛 포토존, LED 워터 스크린쇼, 각종 먹거리로 유명한 서부산 대표 관광명소다.

 어느덧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봄날씨가 찾아왔다. 벚꽃과 유채꽃을 충분히 즐겼다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방문해 청년들의 작품과 공연, 대학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나들이가는 건 어떨까. 16일(일) 단 하루, 입장은 물론 주차장 이용까지 무료이니 이보다 좋은 기회가 있을까. 가족, 연인과 손잡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방문해보자. 무료입장 행사 관련 문의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콜센터(1566-3333)로 전화하면 된다.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본 고쿠라경마장장 초청 경주 시행…“경마도 국제화 시대”

- 4월 16일(일) 부경 제5경주, ‘KRA(한국마사회)-JRA(일본중앙경마회) 자매결연 경주 시행

- JRA 고쿠라경마장장 직접 참석해 시상…경마 한일 교류의 지평 넓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오는 4월 16일(일) JRA(일본중앙경마회)와 손잡고 자매결연 기념경주를 개최한다. 해당 경주는 제5경주로 오후 4시 15분 출발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과 JRA 고쿠라경마장의 교류 역사는 이제 10년을 바라보고 있다. 지난 2008년 양국 각 기관 직원의 교류방문이 이번 공동마케팅의 시초다. 말산업 및 경마산업을 기반으로 교류하여 긍정적 효과를 내고 있는 두 기관은 한일 산업교류의 좋은 사례다. 양국 방문 다음해인 2009년 5월에는 양 기관 자매결연식을 가졌으며, 이듬해인 2010년, 제1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고쿠라경마장 교류경주를 실시했다. 이후 매년 두 기관은 한일 교류경주를 실시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왔다.


 4월 16일(일) 제5경주로 펼쳐지는 'JRA 고쿠라경마장 자매결연 기념경주‘는 1,600m로 진행되며, 총 상금은 5천5백만원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스타 기수인 유현명 기수, 최시대 기수를 비롯, 부경에서 활동하는 일본인 기수인 사토시 기수도 출전해 경기력을 뽐낼 예정이다.


 제5경주 직후 시상식에는 최원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부장, 박정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경마처장이 참석해 우승마 및 마주, 조교사, 관리사를 축하할 예정이다. 일본측에서는 JRA 고쿠라경마장장인 히루시 나루사와를 비롯 총무과장인 미사토 마사키가 참석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최원일 본부장은 “고쿠라 경마장과의 교류를 통해 한국 경마의 지평도 넓히고, 양국 관계도 돈독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16일(일)에는 해당 경주 개최뿐만 아니라 공원 무료입장 행사도 진행되니 많은 분들의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한국마사회]